
A/S 지침
고객님의 프레카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며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제품보관 및 관리지침을 통하여 프레카 제품의
케어방법을 확인해보세요.
A/S 기간 및 절차 안내
• 프레카 제품을 구매하신 시점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의
보수가 필요하신 경우 무상 수리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의 수리는 약 1~2주의 기간이 소요되며 만약 수리가
어려울 정도로 훼손이 된 경우, 프레카 보상 규정에 의거
하여 일정 금액의 비용으로 신제품으로 보상 판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구매 후 1년이 지난 제품의 보수가 필요하신 경우 유상
수리를 진행하여 A/S서비스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프레카 홈페이지에 게재되지 않은 단종된 제품의 A/S를
신청하실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문의 바랍니다.
• 본인의 사용시 부주의로 인한 A/S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보상 판매규정]
* 보상 판매 서비스는 마스크 제품군에 한하여 제공되며, 구입 후 1년 이내는 무상수리, 1년 이상 될 경우는 정가 대비 50%로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 마스크 제품군: 파손 여부를 판별하여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판매가 대비 50%의 비용으로 신제품으로
보상 판매가 가능합니다.
- 마스크 부품: 마스크 본체를 제외한 세부 부품은 수리가 불가
하기에 마스크 끈을 포함한 일부 부품에 한하여
개별 구입이 가능합니다.
- 악세서리 및 기타 제품군: 마스크 악세서리 외 기타 제품은
A/S 수리가 불가합니다.
제품보관 및 관리지침
[마스크]
• 마스크 본연의 상태를 오래 유지하시려면 프레카 파우치에
넣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겉감이 젖거나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내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의 오염이 심할 시에는 30℃ 이하의 미온수에서
손세탁 하시고 충분히 말리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프레카 마스크는 70℃ 이하 저온에서 다림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서트]
• 인서트 제품이 오염되었을 시 30℃ 이하의 미온수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세척 후 충분히 건조시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서트에 사용된 실리콘 파트는 무게 감소를 위하여 얇은
실리콘 막 구조 설계되었기에 고온에 장시간 노출시 변형될
수 있습니다.
• 인서트의 실리콘과 프레임 파트가 손상되었을 경우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변형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필터]
• 프레카 필터의 평균 사용 기간은 7-14일 (대기오염지수
80기준, 하루 평균 외부 활동시간 8시간 이내)입니다.
• 대기 유해물질 지수가 높거나 고강도 호흡이 필요한
운동시 오염물질 포집이 급증하므로 가급적 1회 사용 후
교체를 권장합니다.
• 필터는 환기가 잘되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거나 비닐
필터팩에 넣어 보관하여 사용시기 바랍니다.
• 필터의 표면에 습기가 차거나 물기가 묻었을 경우,
충분히 건조하여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필터의 내부 부직포(MB)층까지 물에 젖을 경우, 정전기
유도 저하로 유해물질 포집효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필터는 세탁이 불가능하며 물에 젖지 않도록 보관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필터에 오염물질이 묻었을 경우, 가급적 폐기하시고
새로운 필터로 교체하여 사용을 권장합니다.
• 마스크와 인서트의 종류에 맞는 적합한 필터를 사용하셔야
오염물질 차단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레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Support/문의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