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KIM
KILL IDIOTIC MINDS
바보같은 사고방식을 없애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PROJECT KIM
KILL IDIOTIC MINDS
바보같은 사고방식을 없애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프레카 고객님들께 가장 많이 받은 피드백은 가격을
내려야 한다는 것 이었습니다.
"가격이 높아 친구들에게도 추천을 해줄 수 없다"
"가족 모두와 사용하기에는 금액이 부담된다"
"패션이기 전에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그러나, 이것은 소비자를 위해서가 아닌 명품 브랜드의
비즈니스 방식을 답습한 것입니다.
"가격이 높아 친한 친구에게도 추천을 해줄 수 가 없다."
"가족 모두와 사용하기에 부담된다."
"마스크는 패션이기 전에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가격이 낮더라도, 명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
단, 한번도 가격을 낮춘 명품을 가능한가라는 질문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소비자를 위해서가 아닌 명품 브랜드의 비즈니스 방식을 답습한 것입니다.